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경산
경산시 2월 정례조회, 착한 나눔 봉사왕 및 우수 공무원 시상2018 우수 공무원 및 부서평가 시상
▲경산시 2월 정례조회, 착한 나눔 봉사왕 및 우수 공무원 시상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산시는 지난 1일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정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례조회는 착한 나눔 봉사왕 시상, 2018 우수 공무원 및 부서평가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2019년 첫 봉사왕으로 선정된 대한적십자봉사회 이상임 경산지구 협의회장(63세, 와촌면)은 지역 복지관, 재난 피해 복구 현장, 문화체육행사 현장 등을 누비며 23년간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돌봐온 참 봉사자로 이날 착한 나눔 봉사왕 표창패를 받았다.

이어, 2018 우수 공무원 대통령상에 최윤근 기획예산과장, 행정자치부장관상에 일자리경제과 박주원 전통시장담당이 수상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생활 속에서 봉사를 실천해 온 이상임 회장에게 축하와 감사의 뜻을 전했고, 우수 공무원과 부서평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13개의 부서를 격려했다.

이어, 지난해 38개 분야에서 기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에 자긍심을 갖고 업무에 매진하여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유지하기를 당부하며, “설을 앞두고, 주위의 이웃을 보살피고 친지들과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