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대구시
대구중앙도서관, 개관 100주년 기념 각종 공모전 및 자료 수집전 개최100년 역사에 얽힌 추억 속으로!
▲대구중앙도서관, 개관 100주년 기념 각종 공모전 및 자료 수집전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대구중앙도서관은 8일부터 개관 100주년을 맞이해 중앙도서관의 역사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고자 슬로건 및 에피소드 공모전과 도서관 관련 자료 수집전을 개최한다.

2월 8일부터 3월 8일까지 진행되는 ‘슬로건 공모전’은 중앙도서관 10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함축적인 슬로건 또는 도서관 이미지에 부합되는 슬로건 등을 공모하며, ‘에피소드 공모전’은 중앙도서관에 얽힌 추억 등 도서관과 관련된 이야기를 공모한다.

또한, 2월 8일부터 3월 29일까지 운영되는 중앙도서관 관련 자료 수집전은 개인 또는 단체가 소장한 중앙도서관 사진(1970년 이전) 및 물품, 기타 도서관 발간자료 등을 수집하며, 수집된 자료는 중앙도서관 100주년 기념전시에 사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응모 및 자료 수집전 참가는 연령 및 거주지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전은 방문·우편접수·이메일·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 자료 수집전은 방문 또는 우편접수로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tglnet.or.kr)를 참고하거나, 도서관 담당자로 문의하면 된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