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계명문화대, 전문학사 및 학사 학위수여식 가져전문학사 1,821명, 학사 62명,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학사 165명 등 졸업
▲제56회 전문학사 및 제11회 학사 학위수여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계명문화대학교는 지난 15일 대학 수련관에서 “제56회 전문학사 및 제11회 학사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이 날 학위수여식에는 정순모 법인 이사장과 법인 임원, 해군교육사령부 강용구 참모장 등을 비롯한 내외 귀빈과 학부모 및 졸업생 등 3,0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보건학부 유설화 학생은 재학 중 전과목 A+를 받아 수석졸업생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패션학부 김정민 학생이 계명문화대학교 총장상을, 디자인학부 김영민 학생이 대구광역시장상을, 경찰행정과 소병훈, 최정민 학생이 성서경찰서장상을 각각 수상했으며, 군사학부 박은정 학생이 해군교육사령관상을 수상하고, 사회복지상담과 김수연 학생이 졸업생을 대표해 전문학사 학위증을 수여받았다.

박명호 총장은 “계명의 울타리를 벗어나 새로운 인생의 항해를 시작하는 졸업생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이 계명문화대학교를 대표한다는 자세로 항상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전문학사 1,821명, 학사 62명,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학사 165명 등 총 2,048명의 학생들이 졸업했다.

계명문화대학교는 개교 56년간 86,897명의 우수한 전문인력을 배출하게 됐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