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상북도
경북TP-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 업무협약 체결지역산업 발전을 위해 양 기관 연계협력 지원방안 마련해...
▲ 경북TP-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 협의회 업무협약 체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경북테크노파크는 2월 15일 경북지역 기업의 체계적인 지원과 효과적인 연계를 위하여 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김형구 경북협의회장과 이재훈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이 참석하여 양 기관의 상호협력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주요 내용은 중소기업지원을 위한 양 기관의 경쟁력 강화, 농공단지 입주업체 및 경북기업 지원방안 모색,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등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농공단지 입주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는 경북협의회와 경북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경북테크노파크가 향후 기업지원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서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양 기관은 지역기업이 실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모색하였으며, 특히 경북테크노파크에서는 20년간 축적된 기업지원관련 네트워크를 공유하여 농공단지 입주기업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맞춤형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

경북TP 이재훈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경북TP와 농공단지 입주기업 간 징검다리가 생겼다.”고 전하며, “경북TP는 경북에 소재한 기업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적극적이고 전방위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