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상북도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제3회 사진 콘테스트 개최국립백두대간수목원의 아름다운 모습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 제2회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 내 사진콘테스트 안내 스티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제3회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모전 응모기간은 오는 10월 25일까지이며, 사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국립백두대간수목원과 관련한 모든 사진을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출품한 작품은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국립백두대간수목원과의 관련성, 미적가치, 작품성, 독창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우수 작품들을 선정해 11월 8일 결과를 발표한다.

선정된 작품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주관하는 각종 홍보 및 교육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며, 공모전 접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http://www.bdna.or.kr) 전시안내-행사안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하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은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국민들에게 아름답고 건강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의 모습을 알려드릴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사진 콘테스트에도 관심 있는 국민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