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경주
경주엑스포기념관 다목적홀, 카페테리아 사업자 입찰공고제한경쟁입찰 최고가 방식으로 2월 27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
▲경주세계문화엑스포기념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화엑스포가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기념관 다목적홀에서 휴게음식점을 운영할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문화엑스포는 경주엑스포공원 내 경주엑스포기념관 다목적홀에 휴게음식점을 운영하기로 하고 27일 유상사용 · 수익허가 입찰 공고를 냈다.

입찰 참가자격은 공고일 전일 기준 지난 5년간 국내에서 150㎡이상 휴게음식점 또는 유사매장을 운영했거나 운영하고 있는 일반 또는 법인사업자이다.

참가자격은 공고일 전일 기준 지난 5년간 국내에서 150㎡이상 휴게음식점 또는 유사매장을 운영했거나 운영하고 있는 일반 또는 법인사업자이다.

유상사용·수익허가 기간은 2019년 사용 시작 일부터 2021년 4월 18일까지며 심의를 거쳐 5년 연장할 수 있다.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인 온비드(www.onbid.co.kr)를 통한 제한경쟁입찰 최고가 방식으로 2월 27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개찰은 3월 12일 열린다.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비드와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홈페이지(www.cultureexpo.or.kr) 입찰 공고란을 참조하거나 문화엑스포 사업운영부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기념관은 경주엑스포의 20년 역사와 성과를 한 눈에 보여주는 공간으로 다음달 18일 엑스포공원 2019 시즌 오픈에 맞춰 개관할 예정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