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축구 상주
'대박 경품’ 쏟아지는 상주상무 홈 개막전!소형 승용차, 냉장고, 가전제품 등 푸짐한 경품추첨이벤트 진행
▲상주상무 홈 개막전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봄 그리고 상주상무의 홈 개막전을 알리는 킥오프 소리가 3월 2이 오후 4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울려 퍼질 예정이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강원FC를 안방 구장으로 불러들여 홈 개막전을 펼친다.

개막전을 맞아 경차와 냉장고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선수단 팬사인회부터 상상스탬프데이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 ‘소형 승용차 경품 추첨부터 선수단 팬사인회까지’

소형 승용차 1대, 냉장고, 가전제품, 홍보처 경품과 더불어 선수단 팬사인회, 청소년 동아리 공연, 에어바운스, 페이스페인팅, 아트풍선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 ‘티켓 소지자 대상 선착순 50명, 500명’

유료 티켓 및 시즌권 소지자를 대상으로 선수단과 하이파이브 및 기념사진 촬영 참여자 선착순 50명을 모집한다.

하이파이브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일 대상으로 홈경기 당일에는 선착순 500명에게 상상패밀리 응원 머플러를 증정한다.

▲‘스탬프 찍고 상상 Best11 도전하자’

상주상무는 새로운 홈경기 이벤트로 ‘상상스탬프데이’를 선보인다. 홈경기 이벤트 참여 후 스탬프를 찍는 형식이며, 총 10개 획득 시 추첨을 통하여 ‘상상 BEST11’ 선정한다.

상상 BEST11 혜택으로 프로선수단과 동일한 훈련용품을 제공하며 프로필 촬영 후 선수단과 함께 구단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한편, 3월 2일 강원전 입장권은 경기 당일 매표소 또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http://www.ticketlink.co.kr/)에서 예매 가능하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