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예천
예천중 김제덕 선수 대한양궁협회 『우수 선수상』 수상예천 양궁의 계보를 잇는 차세대 신궁 예약
▲ 김제덕 선수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예천중학교 3학년 김제덕 선수가 대한양궁협회에서 수여하는 『우수 선수상』을 수상해 예천 양궁의 계보를 잇는 차세대 신궁을 예약했다.

대한양궁협회는 3월 6일 오전 11시 서울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개최된 2019년도 정기대의원총회에서 김제덕 선수에게 『우수 선수상』을, 김도영 경상북도양궁협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김제덕 선수는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4관왕, 제44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기 대회 5관왕, 화랑기 제39회 전국 시·도 대항 4관왕, 제15회 경상북도지사기 전국 남·여 초·중학교 양궁대회 4관왕, 제45회 한국 중·고 연맹 회장기 양궁대회 5관왕 등 수많은 메달을 획득 했다.

특히, 전국소년 체육대회와 화랑기 시도대항전 두 대회에서 30m 경기 360점 만점을 쏴 한국 양궁의 미래를 이어갈 차세대 신궁으로 손색이 없는 실력을 갖춰 이번 『우수 선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또한, 김도영 회장은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양궁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으로 한국 양궁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함으로써 그간의 공을 인정받게 되어 감사패를 수상하게 되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