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산
경산교육지원청, 유, 초, 중, 고, 특수학교(원장) 회의‘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산교육’
▲경산교육지원청, 유, 초, 중, 고, 특수학교(원장) 회의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산교육지원청은 8일 공립유치원장, 초·중·고·특수학교장 등 100여명을 대상으로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 만들기!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산교육’ 실현을 위한 교(원)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새롭게 경산교육가족이 된 승진·전보 교장 소개, 교육지원청 업무담당자 소개 및 2019학년도 1학기 주요업무 계획을 전달했다.

경산교육 전반기 주요업무 설명을 통해 특색 있는 인성교육 운영, 현장맞춤형 장학 실시, 성폭력 예방 및 아동학대 예방교육 강화,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생활지도 계획, 청렴한 공직 문화 조성, 공교육 정상화를 통한 사교육 경감을 강조했다.

또한,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여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산교육’ 구현에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김영윤 교육장은“2019년 한 해에도 학교마다 특색 있는 교육 브랜드를 만들고 교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며, 즐거운 교실, 행복한 학교, 희망찬 미래의 경산교육 지표가 학교 현장에 녹아들어 만족도 높은 경산교육으로 발전해 나가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