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칠곡
칠곡군 중앙아시아 종합무역사절단, 본격적인 세일즈 외교 돌입백선기 군수, 칠곡군 제품의 우수성 홍보 및 파견 기업의 신뢰도 향상에 주력
▲칠곡군 중앙아시아 종합무역사절단, 본격적인 세일즈 외교 돌입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백선기 칠곡군수를 단장으로 한 ‘칠곡군 중앙아시아 종합무역사절단’이 본격적인 세일즈 외교에 돌입했다.

㈜신우피엔씨 등 10개 업체 15명으로 구성된 칠곡군 무역사절단은 지난 10일 7박 8일의 일정으로 카자흐스탄, 우크라이나, 우즈베키스탄 등의 중앙아시아 시장 개척에 나섰다.

칠곡군 무역사절단은 11일 카자흐스탄 알마티에 이어 13일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현지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1:1 맞춤형 수출 상담을 통해 공격적인 제품 홍보에 돌입했다.

백선기 군수는 현지 바이어를 만나 칠곡군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설명하고 홍보하며 파견 기업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특히 기업인 못지않은 세일즈능력을 발휘해 기업대표들과 현지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백 군수는 "이번 사절단 파견은 관내 중소기업의 수출기업 역량 강화와 현지 기업 교류협력을 통한 투자·수출 촉진의 발판이 되어 뜻 깊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중앙아시아 시장에 대한 정보획득 및 교류 활성화로 상호 원윈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