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동아리 가두모집 홍보활동동아리방 오픈 하우스, 붕어빵 제공 등 동아리별 개성 만점 홍보
▲동아리 지도교수님 직접 신입생 모집 홍보활동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대구한의대학교는 새 학기를 맞아 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용기있는 도전 배우는 행복”이라는 주제로 동아리 가두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대구한의대 총동아리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동아리 가두모집은 19일부터 21일까지 학술정보관 앞 하늘동산에서 5개 분과 21개 동아리가 참여해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동아리 가두모집에는 ▲선후배들과 땀을 흘리며 같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체육분과 동아리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봉사 시간을 채워 학점까지 얻을 수 있는 취미&봉사분과 동아리 ▲자기의 끼를 살리고 자랑할 수 있는 문예분과 동아리 등 다양한 동아리가 참여하고 있다.

신입생을 모집하는 각 동아리들은 동아리 별로 부스와 광고판을 설치해 동아리의 활동상을 알리고, 신입생들이 동아리방을 구경할 수 있도록 동아리방 오픈하우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입생 가두모집에는 지도교수가 직접 참석해 동아리를 홍보하기도 하고, 사탕을 나눠 주며 홍보하는 동아리, 붕어빵을 직접 구워 홍보하는 동아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입생들을 모집해 눈길을 끌었다.

김홍기 총동아리연합회장은 “대학문화의 꽃이라는 불리는 동아리활동으로 대학생활에 있어서 많은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