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 기자 임명21기 학생 홍보대사 15명과 6기 블로그 기자 6명에게 임명장 수여
▲홍보대사 및 블로그기자 임명장 수여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변창훈 총장은 21일 대학본관에서 대학 홍보를 위해 활동할 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 기자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학생 홍보대사와 블로그 기자는 서류전형과 면접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했다.

국·내외 내방객에 대한 캠퍼스 투어, 행사지원, 홍보모델, SNS활동, 고교 입시설명회, 대학홍보 책자 및 홍보영상물 제작 등 대학의 홍보 활동에 전념하게 된다.

치열한 경쟁력을 뚫고 임명된 홍보대사 15명과 블로그 기자 6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전문교육 기회가 주어지고 교환학생, 어학연수 등 각종 해외파견 프로그램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에 선발된 홍보대사와 블로그 기자 중에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유학 온 마맛쿨로바 마프투나 학생과 말레이시아 키시오우징 학생, 중국 진사예 학생이 포함되어 향후 해외 대학 및 연구기관과의 교류에 많은 활동이 기대된다.

21기 홍보대사 팀장으로 임명된 최보승 학생은 “대학의 우수성과 특성화된 대학의 이미지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학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변창훈 총장은 “홍보대사는 우리대학을 대표하는 학생들인 만큼 자신감 있고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대학을 알리는데 앞장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