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취업 대구시
대구시, 경상북도와 공동으로 이전공공기관 합동채용설명회 개최블라인드 채용방법 소개, 오픈캠퍼스 소개, 취업성공사례 발표, 취업컨설팅 등
▲ 2018 합동채용설명회(경북대)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시 권미정 기자]대구시는 경상북도와 공동으로 3월 28일 오후 2시, 영남대학교천마아트센터에서 「2019 대구․경북지역 이전공공기관 합동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구·경북 혁신도시로 이전한 16개 공공기관, 대구지역공공기관, 대구은행 그리고 대구·경북 소재 14개 대학이 참여하며, ▲블라인드 채용방법 안내, ▲오픈캠퍼스 소개, ▲기관별 채용요강 소개, ▲지역인재 취업성공사례 발표, ▲취업특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10시부터 17시까지 3층 컨벤션홀에서는 채용상담부스를 설치·운영하여 취업준비생들과 1:1 맞춤형 취업상담부스를 운영하고, 취업컨설팅·면접용 사진촬영·찾아가는 심리검사 등 이벤트부스를 통해 지역인재들에게 다채로운 채용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시는 앞으로도 지역인재 채용이 보다 확대될 수 있도록 이전공공기관에 협조를 요청하고, 또한 대구시와 이전공공기관이 상생 협력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할 수 있도록 이전공공기관과 네트워킹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대구시 이상길 행정부시장은 “대구시, 경상북도, 이전공공기관, 그리고 유관기관들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어 사람들이 떠나는 도시가 아니라 모여드는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미정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