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문경
감성가득 '2019 문경달빛사랑여행' 첫 여행!"벚꽃 감성 가득한 영신숲길로 오세요"
▲2019 문경달빛사랑여행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북을 대표하는 야간관광상품인 2019문경달빛사랑여행 첫 번째 여행이 오는 4월 6일 영신숲에서 개최된다.

2019년 문경달빛사랑여행은 4월부터 8월을 제외한 9월까지 총 5회 운영 될 계획이며, 기존의 문경새재라는 공간적인 한계를 벗어나 문경곳곳의 아름다운 야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 할 예정이다.

감성이라는 큰 주제를 가지고 매회 다른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소주제로 아름다운 문경의 야경과 어우러지는 체험을 준비하고 있다.

그 첫 번째 여행으로 오는 4월 6일 영신숲 벚꽃길에서 펼쳐지는 행사는 봄날 한창인 벚꽃을 만끽하고 차와 음악과 함께하는 버스킹도 즐길 수 있다.

SNS 벚꽃사진 콘테스트도 진행하여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참가자에게 선물도 증정 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 할 계획이다.

2회차(5월 18일) 행사는 3대가 함께하는 봄 소풍, 3회차(6월 15일) 사극감성 in 가은오픈세트장, 4회차(7월 20일) 어른이들의 트레킹 in 고모산성, 마지막 5회차(9월 7일) 별이 쏟아지는 문경 이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http://www.mftf.kr/)또는 전화를 통해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문경축제관광조직위원회 혹은 문경시청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담당으로 하면 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