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칠곡
칠곡군, ‘꿀벌나라테마공원’ 개관 1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주니어레인저’ 발대식 동시 개최
▲칠곡군, ‘꿀벌나라테마공원’ 개관 1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국내 유일의 꿀벌을 소재로 한 ‘꿀벌나라테마공원’ 개관 1주년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기념식은 칠곡 영쳄버오케스트라의 재능 기부 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백 군수의 축사가 이어졌다.

또 북미와 유럽 등의 국립공원에서 운영되는 어린이 생태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해 만든 ‘주니어레인저’ 발대식을 가졌다.

기념식에 이어 백 군수를 비롯해 이재호 칠곡군의회 의장, 칠곡군의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평화와 번영을 상징하는 모감주나무 기념식수가 이어졌다.

공식행사가 종료되자 우리가족 밀원수심기, 첫 번째 가족 꿀벌의상 체험, 꿀벌 페이스페인팅, 꿀 와플 및 꿀 아이스크림 시식, 봉독체험 등의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진행됐다.

백 군수는 축사를 통해 “제 손으로 직접 유치하고 시작했던 꿀벌나라테마공원이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 잡게 되어 매우 뜻 깊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주니어레인저, 예쁜벌통꾸미기대회, 꿀벌미니음악회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해 가족들의 문화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