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
구미국제친선협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김수환 (주)윌닉스 회장, 구미시 민간 국제교류의 더 큰 도약
▲구미국제친선협회 회장 이·취임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시에서는 26일 호텔 금오산에서 장세용 구미시장,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 김두관 국회의원, 윤영석 국회의원, 구미국제친선협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국제친선협회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이영태 회장의 이임사와 감사패 수여, 김수환 회장의 취임사와 신임 임원단에 대한 위촉장 수여, 장세용 시장의 격려사와 내빈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영태 전임회장은 “새로이 출범하는 김수환 회장과 신임 임원들께 축하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협회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수환 신임회장은 "구미국제친선협회 회장으로서 구미시의 국제화지수 향상과 민간국제교류 활성화를 위해 맡은바 소임을 다 할 것이며, 글로벌 도시를 지향하는 구미시의 국제화역량 강화에 회원 여러분께서 앞장 서 주길 바란다.”고 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격려사에서 김수환 신임회장이 그 선두에서 협회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협조를 당부했다.

구미국제친선협회는 2007년 3월 창립하여 현재 200여명의 회원이 국제교류부, 통역자원봉사부, 문화교류부, 홈스테이부, 조직협력부 등 총 5개 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