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문경
'문경달빛사랑여행 벚꽃야행', 영신숲길에서 펼쳐져봄꽃 가득한 영신숲에서 감성 가득한 체험 즐겨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봄꽃 가득한 지난 6일 문경시 영신숲길에서 2019문경달빛사랑여행 첫 번째 여행이 개최됐다.

2019년 첫 번째 여행인 이번행사는 봄꽃 가득한 영신 숲에서 약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감성 가득한 체험을 함께 즐겼다.

벚꽃 만발한 숲길에서 친구, 연인끼리 혹은 가족끼리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저장하고 달빛아래 감성적인 한지 등 만들기 체험도 즐겼다.

솔밭에서는 ‘차랑 꽃이랑 음악이랑’이라는 주제로 야외 버스킹 공연도 함께 하며 참가자들은 물론 함께 나온 시민들도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강변 벚꽃 길에서는 벚꽃사진 콘테스트를 준비해서 SNS에 사진을 올리고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참가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올해 달빛사랑여행은 기존의 문경새재라는 틀을 벗어나 문경곳곳의 숨겨진 관광명소를 소개하고자 기획됐으며 이번 행사는 그 첫 번째로 영신숲길의 아름다운 벚꽃 길과 강변을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감성 가득한 벚꽃야행을 선사했다.

2회차(5.18.) 행사는 3대가 함께하는 봄 소풍, 3회차(6.15.) 사극감성 in 가은오픈세트장, 4회차(7.20.) 어른이들의 트레킹 in 고모산성, 마지막 5회차(9.7.) 별이 쏟아지는 문경이라는 주제로 펼쳐질 행사에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http://www.mftf.kr)또는 전화를 통해 반드시 사전 예약 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문경축제관광조직위원회 혹은 문경시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담당으로 하면 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