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칠곡
칠곡교육지원청, 2019 경북기능경기대회 게임개발 분야 석권!!시골에서 이룬 금·은·동메달 입상
▲ 2019년 경상북도기능경기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경북기계명장고는 지난 4월 3일부터 금오공고에서 개최한 2019년도 경북기능경기대회에 게임개발 분야에 출전해 금·은·동·우수 입상으로 석권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경북기계명장고는 게임개발 분야에서 금메달(2학년 장은표, 장대현), 은메달(2학년 이승재, 신동민), 동메달(2학년 이종일, 정용준), 우수(2학년 배기민, 노광일)를 모두 휩쓰는 성과를 거두었다.

경북기계명장고의 게임개발 분야 지도교사(김재한)는 “시골 학교로서 IT계열의 게임개발 분야에 기술·기능 지도에 어려운 점이 많았지만, 학생과 함께 맞춤형교육을 통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되었다.

이를 계기로 전국기능경기대회에서도 학생들의 기술능력을 높이고 입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입상학생들은 4월 8일 상장 및 메달을 지급받고, 10월에 개최될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출전하는 특전을 획득하였다.

경북기계명장고등학교 교장 홍종철은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기술·기능훈련을 강화하여 학생들에게 우수 취업처 발굴의 기회를 제공하고, 학교는 국가를 대표하는 기술·기능인 양성의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