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구미
구미시,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개최구미시선수단 사기를 진작 및 도민체전 종합우승을 위한 필승 의지 다져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구미시선수단 필승 결의대회 및 결단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시체육회는 9일 구미웨딩에서 국회의원,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서포터즈, 학교장, 체육회 임원 및 선수 등 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구미시선수단 필승 결의대회 및 결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단기수여, 축사, 격려사, 서포터즈 격려금 전달,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으며,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하는 구미시선수단 810명의 사기를 진작해 도민체전 종합우승을 위한 필승 의지를 다졌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단합된 관심과 응원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시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다해 26개 종목 모두가 좋은 성적을 거둬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종합우승을 시작으로,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의 성공 개최까지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구미시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종합우승을 위해 기관단체, 기업체 및 봉사단체로 구성된 150여 명의 서포터즈단을 구성했다.

대회기간중에는 구미대학교 천무응원단, 인동동 풍물단의 협조를 얻어 도민체전 각 경기장을 방문하여 열띤 응원전을 펼치는 것은 물론, 명품 체육 도시 구미시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뒷받침할 방침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