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예천
예천군, 2019 어린이집 부모교육 실시어린이집 학부모들에게 아동양육과 적극적 부모역할에 대한 강의
▲ 어린이집부모교육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예천군어린이집연합회는 4월 11일 오후 1시 예천군문화회관에서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한 경북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 어린이집 학부모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어린이집 부모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행복하고 단단한 아이를 만드는 부모역할”이라는 주제로 권윤정 서울 맘모스아동청소년상담센터 대표원장을 강사로 초빙해 어린이집 학부모들에게 아동양육과 적극적 부모역할에 대한 강의를 하며 2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김혜숙 예천군어린이집연합회장은 “부모님들과 어린이집 교직원들이 함께 사랑으로 아동들을 양육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개회사를 밝혔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축사를 통해 “미래를 이끌어나갈 아동들의 건전한 성장발달을 위해서는 가정 내 부모역할은 매우 중요하므로 오늘 교육을 통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행복해지는 사회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번 교육은 예천군어린이집연합회 주최, 경북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 주관으로 실시되었으며,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아동을 양육하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