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구미
구미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미술 공모전 시상식 가져'튼튼 쑥쑥 어린이 미술 공모전' 100여명 참가, 전민율 어린이 대상 수상
▲대상작품, 은혜유치원 전민율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대학교가 구미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 중인 구미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개최한 『튼튼 쑥쑥 어린이 미술 공모전』 시상식이 12일 구미올림픽국민생활관에서 열렸다.

이 센터가 지원하고 있는 지역 내 100인 미만의 어린이급식소 400개소 어린이를 대상으로 손 씻기를 통한 식중독 예방 및 정서 함양을 위해 마련된 미술 공모전이다.

10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한 이번 공모전은 ‘반짝 반짝 예쁜 내손’, ‘내 손에 사는 나쁜 세균 없애기’ 등의 주제로 열렸다.

심사결과 대상 1명, 최우수상 3명, 우수상 6명, 인기상 16명이 선정됐다. 대상 전민율(은혜유치원·7), 최우수상 최민영(리라어린이집·7), 송연수(썸머힐어린이집·6), 최지후(작은왕국어린이집·7) 어린이 등 2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손 씻기를 실천할 수 있는 위생용품이 함께 부상으로 수여됐다. 수상작품은 드림큐브에 12~14일까지 3일간 전시되며, 어린이를 위한 각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김귀순 센터장은 “자라나는 새싹들을 위한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매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