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기획공연 개최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대구 지역 민간 청소년 합창단 출연

[국제i저널=대구시 권미정 기자]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기획공연 ‘2019 청소년 합창페스티벌’이 오는 18일 저녁 7시 30분, 대구학생문화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2019청소년 합창페스티벌은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비롯하여 총 6개 팀이 참여 한다. 첫 무대에서는 맑은소리소년소녀합창단의 <고향의 봄>과 <페임>을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얘노을소년소녀합창단이 <친구야>, <평화의 세상>을 선보이고, 대구유스콰이어가 <키리에>, <뮤지컬 메들리>를 연주하며 세 번째 무대를 꾸민다.

네 번째 무대는 TBC수성아트피아소년소녀합창단의 <에델바이스>와 <타카다무를 들을 수 있으며, 다섯 번째 무대에서는 뿌에리깐또레스가 <내가 당신께 피하오니>, <안니로니>를 연주한다.

여섯 번째 무대는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아리 아리랑>, <인형의 꿈>을 감상할 수 있다.

마지막 무대는 연합합창으로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권유진 예술감독의 지휘로 6개의 합창단이 <노래하는 이유>을 연주하며 연주회의 끝을 장식한다.

특별출연으로는 테너 한용희의 섬세한 강약조절이 돋보이는 <Non ti scordar di me>와 <O sole mio>를 들을 수 있다.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대구학생문화센터 공동기획공연 ‘2019 청소년 합창페스티벌’은 전석 1,000원 이며, 5세 이상만 관람이 가능하다. 예매는 티켓링크를 이용하면 된다.

권미정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