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김천
김천시의회, 제203회 임시회 폐회2019년도 주요현안 업무 청취 및 각종 의안 8건 의결 처리
▲김천시의회 제203회 임시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천시의회는 14일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7일부터 시작된 8일간의 일정을 모두 마무리하고 제203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이번 임시회는 지난 7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실시시기 및 기간 결정의 건 등을 의결 처리했다.

각 상임위원회별로 조례안 및 동의안 등 안건을 심사하여 자치행정위원회에서 회부된 『김천시 시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외 4건의 의안이 처리됐고, 『김천시 시민 시정평가단 구성 및 운영 조례안』은 수정가결했다.

또한, 산업건설위원회에 회부된 『김천시 식생활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안』 외 1건의 의안 등 총 8건의 의안을 처리했다.

10일과 13일 양일간에는 금년 1월 1일자 직제 개편으로 인한 부서신설 및 변경, 업무이관 등에 따른 집행부 각 소관 부서별 2019년도 주요현안 업무 보고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제4차 본회의를 개의하여 각종 의안을 최종 심의·의결하고,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의 건을 의결 처리한 후 제203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김세운 의장은 폐회 인사를 통해 “6월에 예정된 행정사무감사 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