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청송
청송교육지원청, 삶의 힘이 자라는 늘푸른 청송교육「자유학기제 이해」 · 「마음 톡톡」 학부모 통합 연수회 개최
▲ '자유학기제 이해 ·마음 톡톡' 학부모 통합 연수회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청송교육지원청은 5월 21일 청송군종합복지타운에서 학부모님의 학교 참여 기회를 확대시키고 학부모님의 부담 최소화 및 질 높은 연수를 위해 「자유학기(년)제 이해」와 청송 Wee 센터의 「마음 톡톡」 학부모 통합 연수회를 개최하였다.

통합 연수회는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부모님들을 대상(67명)으로 1부에는 청송 Wee센터 주관 ‘중독과 동기 균형’을 내용으로 한 강연이 진행되었고, 2부에는 자유학기(년)제 진로탐색활동의 일환으로 테라리움과 쿠션 만들기를 학부모님이 직접 체험해보는 과정으로 진행되었으며, 자유학기(년)제 이해와 부모-자녀간의 유대감 증진 및 자녀 지도 능력을 배양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하였다.

청송교육지원청은 “즐기는 수업, 배움으로 가는 교실 2019 청송 자유학기(년)제의 이해를 높이고, 부모 스스로가 자신의 마음을 이해하고 돌봄으로써 행복해지고 이를 바탕으로 자녀에게도 긍정적인 역할 모델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학교와 학부모가 상호 소통하고 협력하여 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우리 모두 힘써야 한다.”고 당부하였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