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김천
김천시의회, 전직의장 초청 간담회 개최김천시 발전방안 및 의정활동에 대한 고견을 듣는 소통의 시간 가져
▲ 전직의장 초청 간담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천시의회가 지난 27일 전직 의장들을 의회로 초청해 간담회를 갖고 시정 주요현안 및 의회발전에 대한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고 고견을 듣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2대 의장인 박희영 전 의장을 비롯한 김정기(3대 전반기), 한시종(3대 후반기), 김정국 (4대), 임경규(5대 전반기) 박일정 (5대 후반기), 오연택(6대 전반기), 배낙호 (6대 후반기, 7대 후반기), 김병철 (7대 전반기) 전직 의장 9명과 김세운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시의 발전방안과 성공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건설적인 의견을 나누고 선배들의 풍부한 의정경험에 대한 조언을 듣고 지혜를 배우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김세운 의장은 “역대 선배 의장들께서 한 자리에 모인 것을 무척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의회발전과 의정운영에 지속적인 관심과 고견을 해줄 것을 부탁하고, 또한 시에서 추진 중인 시민의식개혁운동인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전직 의장들은 “앞으로 김천시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힘을 모으고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