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취업 영주
영주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공고2019년 제1회 교육공무직원(조리원, 특수교육실무사) 채용시험 공고
▲ 영주교육지원청 청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은 3일 홈페이지를 통해 ‘2019년 제1회 교육공무직원 채용시험'을 공고했다.

선발 예정 인원은 조리원 10명, 특수교육실무원 1명이며, 전원 무기계약직으로 채용된다.

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6월 11일부터 13일까지이며, 영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정보마당-채용공고 게시판에서 첨부 자료를 내려 받아 응시원서 작성 후 영주교육지원청 1층 행정지원과(지역협력담당부서)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7월 13일 1차 시험(인·적성시험)과 7월 24일 2차 시험(면접시험)을 거쳐, 7월 30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합격한 교육공무직원은 관내 공립학교에 근무하게 되고, 2019년 9월 1일부터 결원인 학교에 순차적으로 발령받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고, 영주교육지원청 지역협력담당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김점섭 교육장은 “작년부터 도입된 인·적성 평가 실시를 통하여, 채용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강화할 것”이라며, “학생들의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책임질 우수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