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울릉도
KBS 전국노래자랑 “울릉군”편 개최울릉도 일주도로 개통기념으로 오는 11일 도동항 소공원 일원에서 열려
▲KBS 전국노래자랑 <울릉군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울릉군은 오늘 6월 14일 일주도로 개통 기념 'KBS 전국노래자랑' <울릉군편>을 도동항 소공원 일원에서 개최한다.

특히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일주도로 개통으로 「꿈이 있는 친환경섬 건설」의 주춧돌이 놓아짐에 따라 울릉도가 명실상부한 환동해 관광 중심지로의 힘찬 도약을 축하하고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해 울릉군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유치했다.

전국 노래자랑 “울릉군”편 예심 참가신청 접수는 7일까지이며, 방문접수는 읍·면사무소, 시설관리사업소, 군청 민원실에서 가능하며 울릉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팩스로도 신청할 수 있다.

예심은 11일 울릉군 한마음회관 대공연장에서 KBS전국노래자랑 PD가 참석한 가운데 경연심사로 치르게 된다.

이날 전국노래자랑에는 1,2차 예심과 최종 선발 과정을 거쳐 15개팀이 참가하며, 국민MC 송해 선생의 진행으로 조향조, 이혜리, 박현빈, 윤택, 금잔디, 윙크 등 초대가수들의 화려한 축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55년만의 일주도로 완전개통을 축하하기 위해 9년만에 울릉군을 찾은 전국노래자랑이 주민과 함께 즐기는 행복 한마당이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