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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성군, 전화친절도 향상 및 고객만족 교육전화응대 실제 사례중심 교육으로 큰 호응 얻어
▲2019 전화친절도 향상 및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의성군은 민선7기 ‘열린 군정과 소통행정’의 방침에 따라 4일 의성문화회관에서 공직자 대상으로 친절한 전화응대 및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서비스 전문교육기관인 ㈜앤씨의 서성미 전임강사를 초청하여 친절마인드 교육을 기본으로 한 전화친절 응대 교육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특히 다양한 전화응대의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잘된 점과 미비점을 체크하는 등 내실 있는 교육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민원의 최일선에서부터 친절한 전화 응대 및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군민에게 감동 주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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