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성주
성주군 농업기술센터, 직원 한마음 워크숍 추진함께 배우고 소통하며 “성주는 즐겁다”
▲성주군 농업기술센터, 직원 한마음 워크숍 추진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성주군 농업기술센터에서는 4일, 5일 양일간 직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통능력 강화와 조직의 화합력 증대를 위한 직원 한마음 워크숍을 추진했다.

먼저 1일차에는 게임을 포함한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행복한 일터 만들기를 주제로 한 특강, 우리만의 칵테일을 만들어 보는 칵테일 메이킹 교육과 함께 직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토크콘서트도 실시했다.

2일차에는 작년연말 완공된 선비산수둘레길을 트레킹 코스로 잡아 성주호를 바라보며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즐기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농업기술센터 직원들이 이틀 동안 성주군 농촌테마마을에서 배우고 함께 놀고, 지역의 자원인 선비산수둘레길도 체험하는 등 직원들의 역량강화와 소통능력 증대의 역할을 했다.

뿐만 아니라, 성주군에서 역점시책으로 추진하고 있는 먹·자·쓰·놀 운동(성주에서 먹고 자고 쓰고 놀자!)과도 취지를 함께 하며 더욱 의미가 있는 행사가 됐다.

김정애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이 함께하며 즐겁게 배우고 소통하며 직원들 간의 사이도 더욱 돈독해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를 계기로 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농촌지도사업도 새로운 변화에 발맞춰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