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예천
(주)예천문화사업단, ‘2019 대구경북 투어 페스타’에서 활쏘기체험 큰 호응활 체험 프로그램은 예천의 특색 있는 문화
▲ 2019 대구경북투어페스타 활쏘기체험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예천문화사업단은 지난 6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에서 진행된 ‘2019 대구경북 투어 페스타’의 체험이벤트와 홍보를 위해 ‘활쏘기 체험행사’를 진행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2019 대구경북 투어 페스타’에서는 대구·경북 관광객 유치 증대 및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양궁의 메카 예천을 상징하는 ‘활쏘기 체험’을 진행하여 대구·경북의 대표적인 여행코스로 예천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는 평을 얻었다.

또한 ‘2019 대구경북 투어 페스타’행사 기간 동안 권영진 대구시장이 활쏘기 체험장에 직접 방문하여 활쏘기 체험을 진행하여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예천문화사업단은 “2019 대구경북 투어 페스타 기간 중 총 3일 동안 진행된 활 체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에게나 재미있고 유익한 체험이었으며 특히, 평소에 활쏘기를 경험해 본적이 없는 젊은층이 큰 관심을 보였고 이러한 체험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국민들이 예천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예천문화사업단은 2019년 5월부터 경상북도 예천군에 위치한 진호국제양궁장 내에 다양한 활 체험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하고 있으며 더불어 방문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활 체험을 즐길 수 있게 휴게공간 및 전시관을 마련하여 전국 최대의 활체험문화복합공간 구성을 하여 예천의 특색 있는 문화를 국제적인 문화로 발전시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