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영남이공대, 여대생을 위한 특강 프로그램스피치 전략, 성공 취업 스타일링 및 합격 메이크업 3가지 주제로 열려
▲2019년 여대생을 위한 특강 프로그램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영남이공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3일부터 7일까지 총 6회에 걸쳐 ‘2019년 여대생을 위한 특강 프로그램’을 교내 천마스퀘어에서 진행했다.

대구서부고용센터 달구벌청년센터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특강은 여대생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스피치 전략, 성공 취업 스타일링 및 합격 메이크업 3가지를 주제로 진행됏다.

각 과정 마다 40명 이내의 소규모 분반 교육을 통해 논리적이고 설득력 있게 표현하기, 다양한 화법 스킬 훈련, 호감 가는 성공적 이미지 연출 등 180여명의 행사 참가 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과정으로 진행됐다.

영남이공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변창수 센터장은 “실무 능력 못지않게, 인성과 소통능력, 협력할 수 있는 인재에 중점을 다양한 과정을 개설하여 학생들이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인식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더 많은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하반기에는 재직자 및 분야 전문가 등을 강사로 초청하여, 직장 매너 교육과 SNS 활용 전략, 성공한 선배와의 100문 100답 등 다양한 청년 취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