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봉화
봉화군, 2018년 기준 광업·제조업 조사 실시6월 12일부터 7월 16일까지 지역 내 25개 업체 대상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봉화군은 12일부터 7월 16일까지 35일간 지역 내 25개 업체를 대상으로 2018년 기준 광업·제조업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업·제조업 조사는 통계법 제17조에 의해 매년 실시하는 국가 지정통계조사로 1968년 한국산업은행에서 처음 실시한 후 올해 42회째 실시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2018년 12월말 기준으로 1개월 이상 산업활동을 수행한 종사자 10인 이상인 광업·제조업 사업체를 대상으로 조사원이 직접 방문하여 조사표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인터넷조사를 원하는 경우 경제통계통합조사 홈페이지(http://narastat.kr/ieco)에 접속하여 조사표를 작성하면 된다.

조사내용은 사업체명, 종사자수 및 연간급여액, 영업비용 등 13개 항목으로 광업·제조업 부문에 대한 구조와 분포 및 산업활동 실태를 파악하여 각종 경제정책 수립 및 산업 연구 분석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봉화군 안중학 총무과장은 “조사된 자료는 통계법에 의해 통계작성 외의 목적으로는 사용될 수 없도록 엄격히 보호되니, 사업체에서는 올바른 국가 정책 수립을 위해 조사원 방문 시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