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경산
경산시, ‘하반기 읍면동 학습관’ 교육생 4,200명 모집2019 하반기 읍면동 학습관 수강생 모집
▲경산시, ‘하반기 읍면동 학습관’ 교육생 4,200명 모집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산시는 7월부터 15개 읍면동에서 156개 강좌를 운영하는 ‘2019 경산시 하반기 읍면동 학습관’ 개강에 앞서 4,200명의 교육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읍면동학습관은 시민 누구나 생활권 가까이에서 배움의 기회를 접할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경산시가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된 2007년부터 추진하고 있다.

읍면동에서 주민의견을 수렴하여 주민이 원하는 강좌를 편성함으로써 교육 수혜를 위한 시민 접근성을 높이고, 전 강좌 무료 운영으로 가정의 문화비용 경감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시민의 높은 호응을 얻고 매년 활성화되고 있다.

교육생 모집은 온라인과 현장접수를 병행하며, 온라인 접수는 17일부터 19일까지 경산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http://gbgs.go.kr/lll.index.do)에서, 현장접수는 24일부터 26일까지 해당 학습관에서 신청 가능하다.

교육기간은 7월 22일부터 12월 14일까지이며 자세한 문의는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평생학습과로 하면 된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