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계명문화대, '2019 대구국제뷰티엑스포' 상 휩쓸어대구시장상, 특별대상,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 수상 77명 참가 99개 상 휩쓸어
▲ 계명문화대학교 기업브랜드학부 학생들과 지도교수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계명문화대학교 기업브랜드학부는 엑스코에서 개최한 ‘2019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 77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99개의 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기업브랜드학부 젤리핏네일아트전공에서 참가한 27명의 학생들 중 안소연 학생은 매니큐어 부문에서 창의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구시장상을 수상했고, 사승은 학생은 젤 매니큐어 부문에서, 김진미 학생은 내츄럴 팁위드랩 부문에서 기술성을 인정받아 각각 특별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매니큐어, 아크릴프렌치스캅춰, 네일랩익스텐션, 살롱웍 젤디자인, 매니아트, 프렌치 스컬프쳐 등 부문에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예술상 등 대회의 상을 휩쓸었다.

또한, 오무선뷰티전공에서도 50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구희정 학생이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특별대상을 수상하는 등 5개 부문에서 대상 3개, 금상 8개, 은상 16개, 동상 12개, 장려상 12개, 예술상 1개 등을 수상했다.

임수은 기업브랜드학부장은 “입학과 동시에 전문기술 습득과 현장실습 중점지도로 개인의 적성과 재능을 잘 살려 지도한 것이 성공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 기업브랜드학부는 최근 서울에서 개최한 ‘2019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에서도 국회의원 특별상 1개, 대상 2개, 금상 3개, 은상 4개, 동상 4개, 특별상 1개 등 18명이 참가해 20개의 상을 수상해 최근 뷰티관련 대회에서 상을 휩쓸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