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DIMF, 제13회 DIMF 이벤트티켓 ‘만원의행복’ 판매 시작영화 한 편보다 저렴하게 ‘뮤지컬’을 관람할 기회!
▲DIMF, 제13회 DIMF 이벤트티켓 ‘만원의행복’ 판매 시작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제13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전 작품 티켓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티켓 '만원의행복'을 오는 15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2009년 제3회 축제로 시작한 DIMF '만원의행복'은 올해 10년째 운영하고 있는 DIMF의 대표적인 티켓 이벤트로 다양한 뮤지컬 작품을 단돈 '만원'에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DIMF가 '만원의행복'을 시작해 오랜 시간동안 금액 상승없이 운영해오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뮤지컬의 대중화'를 위해서이다.

이미 DIMF는 세계 각국 뮤지컬의 티켓가격을 유사 규모 작품에 비해 절반 수준으로 책정하고 있고, 더 나아가 영화티켓 한 장 가격보다 저렴한 ‘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개최함으로써 공연장의 문턱을 낮추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제13회 DIMF 만원의행복'은 15일부터 7월 5일까지 매일 2시간씩 운영되며 올해는 (구)한일극장 일대에서 운영하던 특설 부스를 동성로 대구백화점 야외무대 앞으로 옮겨 대기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더하고자 한다.

‘만원의행복’ 이벤트는 작품당 1인 2매까지 구매수량에 제한을 두고 있으며 전 티켓은 현금으로만 구매할 수 있으며, 본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모든 티켓은 환불 및 변경이 불가능하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만원의행복' 시작 이후 매년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축제 중에도 '만원의행복' 현장을 거의 매일 찾아 시민들의 이야기를 듣곤 하는데, 가격 부담없이 좋은 작품을 즐길 수 있다는 시민들을 만날 때 마다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더운 여름 줄을 서서 기다리는 시민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할 뮤지컬 거리 공연도 마련했으니 이 모든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