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계명대 , 시티웨어 브랜드 ‘XENTENTE’ 론칭패션마케팅학과 졸업작품전으로 시티웨어 브랜드 ‘XENTENTE’ 론칭 전시회 가져
▲시티웨어 브랜드 ‘XENTENTE’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계명대 패션마케팅학과 학생들이 졸업작품전을 통해 시티웨어 브랜드 론칭 제안전을 가져 화제가 되고 있다.

계명대 패션마케팅학과는 패션마케터를 전문적으로 육성시키는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는 전국에서 유일한 4년제 대학이다.

올해는 어크웨어 브랜드 ‘XENTENTE(젠턴트)’를 선보였다. 워크웨어 룩에 기능적인 디테일 요소와 지속 가능한 업사이클 소재, 친환경 소재를 결합하여 감각적이지만 착한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젠턴트’는 다양한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워크웨어를 추구하는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지닌 20-30대를 타겟으로 한 브랜드이다. .

컨셉 선정부터 브랜드 네이밍, BI개발, 프로모션 계획까지 전반적인 마케팅 활동과 상품기획의 전 과정, 최종적인 매장구성까지 패션산업의 전반적인 업무를 학생들이 전부 도맡아 진행했는데, 이러한 신규 브랜드의 특징과 개발 과정이 담는 전시회가 진행된다.

유니섹스 시티 워크웨어 브랜드 “XENTENT” 런칭 제안전은 17일부터 21일까지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 동산도서관 화이트갤러리에서 진행되며, 24일부터 28일까지는 대구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한국 업사이클센터 2층 전시과에 초청 전시된다.

여은아 계명대 패션마케팅학과장은 “패션마케터를 전문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실무지향적인 교과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