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축구 상주
상주상무, 16일 제주전 승리 조준!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경기 준비
▲상주상무 제주전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6월, 단 한 번의 홈경기를 앞둔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팬들을 기다린다.

16일 오후 7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지는 K리그1 16라운드 경기로 상주상무와 제주유나이티드가 맞붙는다.

‘군팀’ 상주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제주전 홈경기는 상주상무 대학생 마케터 팸 5기가 이벤트 기획과 홍보를 진행하여 대학생 마케터의 실무경험을 제공한다.

장외이벤트는 오후 4시부터 상상파크에서 진행된다. 태극기 그리기, 사격 이벤트, 축구공 영점 사격과 어린이 팬을 위한 군복 체험도 있다.

그 밖에 페이스페인팅과 아트풍선 그리고 공예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9월 전역을 앞둔 9기 선수단에게 보내는 ‘상상 느린 우체통’이 준비되어 있다.

경기장 내에서도 이벤트는 계속 된다. 상주상무 공식 치어팀 ‘상상응원단’이 6번 게이트에서 EPL존 웰컴 행사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한편, A매치 기간 동안 재정비를 통해 상주상무는 제주유나이티드와 일전을 준비했다. 상주는 다시 만난 제주를 상대로 반드시 승리하여 기울어진 전적의 수평을 맞추고 상위스플릿 진입에 초점을 두겠다는 다짐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