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봉화
봉화군의회, 제228회 봉화군의회 상반기 첫 정례회 개회2019년도 상반기 군정주요업무 실적보고 청취 등
▲봉화군의회, 제228회 봉화군의회 상반기 첫 정례회 개회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봉화군의회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제228회 봉화군의회 정례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례회는 2019년도 상반기 군정주요업무 실적보고 청취, 2018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승인, 조례 제·개정 등 안건 처리 등 8일간의 일정으로 이어진다.

주요 내용으로는 ▲봉화군 홍보대사 운영 조례안 ▲봉화군 농업인 경영안정자금 지원에 관한 조례안 ▲봉화군 지방공무원 정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봉화군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조례안 ▲대한민국 봉화군과 베트남 뜨선시 간 자매결연 협약 체결 동의안이 상정됐다.

또한, 19일부터 24일까지 19개 부서의 2019년도 상반기 군정주요업무실적에 대한 보고를 받는다.

이 보고를 통해 군정 사업의 전반적인 실태를 점검하고 최근 봉화군의 현안과제에 대한 집행기관의 추진방향에 대해 알아보게 된다.

황재현 봉화군의회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의 첫 정례회인 만큼 2019년도 상반기 군정주요업무 실적에 대한 면밀한 검토와 효율적인 군정 추진을 위한 끊임없는 업무 연찬으로 지역발전은 물론 각종 안건을 심도 있게 검토하여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