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경북대, 창업기업 아마존 입점 지원7월 5일 신청마감, ‘글로벌셀러 아마존US 스타터’ 참여기업 모집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북대학교가 초기 창업기업의 글로벌 시장 발굴 및 안정적 판로 개척을 위해 미국 온라인쇼핑몰인 아마존 입점을 지원한다.

경북대 창업지원단은 창업기업의 아마존 입점 지원을 위한 ‘글로벌셀러 아마존US 스타터’ 프로그램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아마존을 통해 완제품 판매가 가능한 7년 이내 창업기업이다. 총 30개사 이내로 모집하며, 7월 5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여 기업에는 올해 10월 ‘아마존US’ 입점을 목표로 ▲입점 셀러 교육 ▲아마존 마케팅 교육 ▲페이스북, 유튜브 등 기타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마케팅 교육 등을 지원한다. 교육 이수 기업 중 우수기업 대상으로 FBA(Fulfillment By Amazon) 초도 물류 배송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북대 창업지원단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tartup.knu.ac.kr)를 참조하면 된다.

임기병 경북대 창업지원단장은 “경북대학교가 첫 운영한 프로그램인 만큼 아마존을 통한 글로벌 입점에 대해 고민하는 참여기업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