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청송
청송군, 청소년 성장위한 락뮤지컬 『의자뺏기』 공연 개최청소년들의 꿈과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공연
▲ 락뮤지컬 '의자뺐기' 공연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청송군은 지난 24일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지역 중·고등학생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회에 걸쳐 청소년 성장뮤지컬 『의자뺏기』 공연을 개최했다.

동화가 꽃피는 나무(극단)의 락뮤지컬 『의자뺏기』는 “세상의 모든 삐뚤어짐은 성장이다!”라는 주제로 청소년의 성장을 위한 독특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청소년들의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하고, 청소년들의 꿈과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공연이다.

이날 뮤지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청송에서 뮤지컬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힐링이 되었다”며, “고등학교에 올라오면서 진로에 대해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 공연을 보면서 공감이 많이 되었고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접할 수 있는 유익한 문화·체험들을 마련할 것”이라며 “청소년들이 더 즐겁고 행복한 청소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매년 청소년들을 위한 뮤지컬을 다양한 주제로 마련하고 있으며, 또한 청소년 학교폭력 및 흡연예방 아웃리치도 더불어 운영하고 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