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여름 맞이 김치 담그기 실시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 지역 무료급식소에 직접 담근 김치 200포기 전달
▲ LGD 노동조합 구미지부, 사랑 나눔 김장 담그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가 추진하는 “여름 맞이 김치 담그기” 행사가 지난21일, 지역 내 무료급식소에서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는 2017년 창단 이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USR 실천단 리더” 2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연말에 비해 상대적으로 지원이 적은 여름철을 대비하여 기초수급자, 독거어르신 등 무료급식소를 이용하는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해 직접 담근 김치 200포기가 전달되었다.

손동락 사무장은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이번에 전달 드린 김치를 드시고 어르신들께서 조금이나마 입맛을 찾으시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시적인 봉사활동이 아닌 지속적인 활동들을 전개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은 2014년 USR 발대식 이후, 노조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저소득층 대상 주거환경 개선 활동, 어르신 대상 건강사진 무료 촬영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서 활발히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