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김천
행복한 김천교육! 함께 만들어가요!김천교육지원청·경북보건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 김천교육지원청-경북보건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은 2019년 6월 26일 김천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경북보건대학교와 지역사회 연계·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김천교육지원청 마숙자 교육장과 경북보건대학교 이은직 총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간 상호 교류・협력을 통해 교육·연구·연수 등의 협력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지역사회 교육 발전을 도모하고 교육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이루어졌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김천교육지원청과 경북보건대학교는 ▲창의융합 인재 양성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 지원 ▲교육활동 연구·개발 및 교육 정보의 상호 교류 ▲자원봉사활동 지원 및 교육기부 활성화 ▲진로체험 등 다양한 체험학습 지원 ▲기타 양 기관이 협력의 필요성을 인정하는 사업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자원봉사활동 지원 협력을 통해 장애학생 교육기회 확대 및 선순환적 장해학생 지원체제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김천교육지원청 마숙자 교육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한 양 기관의 협력이 지역사회 교육발전을 위한 새로운 추진력이 될 것이며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연계활동을 통해 행복한 김천교육을 이루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