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구미
구미사랑 상품권 가맹점 모집 홍보 캠페인!2019년 7월 발행되는 구미사랑 상품권 가맹점 가입하세요!
▲구미사랑 상품권 가맹점 모집 홍보 캠페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시와 사)경북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 구미지회 회원들은 4일 시청 정문에서 시작해 송정동 일대에서 구미사랑 상품권 가맹점 모집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경북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 구미지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회원 30여명이 모여 상인 및 주민들에게 홍보물 등을 직접 배부하고 신청서를 받았다.

구미사랑 상품권은 구미시에서만 사용가능한 유가증권이다.

구미시는 소상공인의 영업이익 도모와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올해 7월중 구미사랑 상품권 100억원 상당을 최초 발행·유통시킬 계획이다.

최초 발행기념으로 일정기간 액면가에 10% 할인하여 판매하고, 상시적으로는 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1인당 월 40만원, 연 400만원 한도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권 구매와 가맹점의 상품권 환전은 관내 대구은행, 농협 전 지점에서 가능하다.

관내 사업자 등록된 대부분의 업소는 가맹점 지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구미시 일자리경제과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 사본, 신분증 등을 지참하여 지정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유종택 경북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 회장은 “구미사랑 상품권 유통의 활성화로 구미경제 살리기와 공동체 강화라는 큰 숲을 바라보며 우리 소상공인도 힘을 모아 앞장설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