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주
제32회 경주시 농업경영인대회 열려농민이 함께하는 한농연! 미래가 있는 농업!! 희망이 넘치는 농촌!!!
▲제32회 경주시 농업경영인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주시는 11일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한국농업경영인 경주시연합회 주관으로 ‘제32회 경주시 농업경영인대회’를 개최했다.

‘농민이 함께하는 한농연! 미래가 있는 농업!! 희망이 넘치는 농촌!!!’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주낙영 경주시장을 비롯한 한농연 회원 및 회원가족과 농업관련 관계자 등 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체육행사 및 화합의 장을 가졌다.

농업경영인 대회는 새로운 농업환경의 이해와 농업경영인의 역할제고, 농업경영인 가족의 상호 결속으로 농업에 대한 자신감을 확산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한국농업경영인 경주시연합회 이이환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회원 간 상호 결속과 농업관련 선진정보를 교환해 영농 의지를 고양하고 농업경영인 가족의 친목도모와 자긍심 고취로 미래농업의 자신감을 확산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젊은이가 돌아오는 부자농어촌조성을 위해 신농업혁신타운 조성, 스마트 농축산업 육성·지원, 동물힐링센터 건립, 권역별 로컬푸드 직판장 설치 등 미래농업인력 육성 등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