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계명문화대 전자정보통신과, 전국대회 은상, 동상 수상‘2019년 전국 대학교 스마트 로봇, IT융합 전자회로 설계 및 제작 경진대회’ 수상
▲ 제7회 전국대학교 스마트로봇 경진대회 수상 학생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계명문화대학교 전자정보통신과는 지난 4일과 5일 김포대학교 에서 개최된 ‘2019년 제7회 전국 대학교 스마트로봇 경진대회’에 참가해 은상을 ‘2019년 전국 대학교 IT융합 전자회로 설계 및 제작 경진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대한전자공학회 산업전자소사이어티가 주최하고 교육부, 경기도, 대한전자공학회 등의 후원으로 열렸다.

대학교육의 질적인 향상과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있는 전국의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 실력을 스스로 평가하고 도전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목적으로 개최됐다.

지난 4일 ‘2019년 전국 대학교 IT융합 전자회로 설계 및 제작 경진대회’가 전국 37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고, 계명문화대학교 전자정보통신과의 이지일렉트로닉스팀이 동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5일 같은 장소에서 ‘2019년 제7회 전국 대학교 스마트로봇 경진대회'가 개최됐고, 계명문화대학교 전자정보통신과 마로팀이 은상을 수상했다.

조내수 전자정보통신과 학과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대회에서 이러한 성과들은 계명문화대학교 전자정보통신과의 교육역량 및 저력을 대외적으로 각인시킨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