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구미
구미시, '㈜동운정밀' 8월 이달의 기업 선정패널 생산용 부품과 정밀 부품 산업을 주도하는 모범 강소기업
▲동운정밀, 이달의 기업 회사기 게양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시는 8월 이달의 기업으로 정밀 기계 부품 전문기업인 (주)동운정밀을 선정했다.

29일 오전 9시 시청게양대에서 회사 임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의 기업 회사기 게양식을 가졌다.

(주)동운정밀은 2007년도에 설립된 구미 본사 기업으로 패널 생산용 부품 및 방산 부품을 주로 생산하고 구미국가1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90~100억원 규모의 연매출액 달성, 종업원 수는 31명에 이른다.

(주)동운정밀은 2009년 ISO 획득을 시작으로 2013년 자동차 천장재의 기능강화제 자동 도포 및 건조장치, 2018년 렉기어용 그리스 도포장치에 대한 특허를 획득하는 등 꾸준한 기술개발을 하고 있다..

(주)동운정밀은 '위기가 기회'라는 경영 마인드와 사람 중심의 경영 방침으로 임직원 자녀 대학등록금 지원, 휴양시설 제공, 신문 구독비 지원 등 직원들의 후생복지에도 힘써 가족 같은 결속력을 바탕으로 장기근속 사원이 대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기업경쟁력과 정밀 부품 기술력의 밑거름이 됐다.

또 창사 이래 직원 급여와 협력업체 대금 결제를 철저히 이행하여 대내외적으로 신뢰감이 높은 기업으로 2018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올해는 모범납세자 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지역의 모범기업이다.

이날 회사기 게양식에 참석한 이재훈 대표는 “향토기업으로서 지속적인 품질경영과 내실경영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기업으로 구미경제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함께 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는 이달의 기업에 선정된 기업에게 기업사랑의 의미를 담아 시청 국기게양대에 한 달간 회사기를 게양하고,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3년간 무료 이용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기업 지원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