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봉화
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 7월 20일 개장!와~ 신나는 여름이다! 흥미진진~ 무더위 싹~
▲ 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봉화군은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를 7월 20일부터 개장하여 8월 15일까지 27일간 운영한다.

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물놀이장)는 봉화 내성천 근교(내성천2길 81, 노인복지관 옆)에 위치한 물놀이장으로써 유아·청소년·성인풀장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디슬라이드와 튜브슬라이드는 그야말로 스릴만점이다.

개장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어린이(유아 및 초등) 4,000원, 청소년 및 어른은 6,000원이다. 아울러 단체 20인 이상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세 이하의 유아와 65세 이상의 어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봉화군민 및 중부내륙중심권 행정협력회 회원 시군인 영주, 영월, 평창, 제천, 단양지역의 이용객은 어린이 3,000원, 청소년 및 어른 5,000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조준한 도시교통과장은 “봉화 워터파크는 봉화군을 대표하는 물놀이 시설로서 깨끗하고 스릴 넘치는 놀이시설을 제공하며 여름철 봉화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소중한 추억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