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영천
영천교육지원청 성남여중,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꿈 나눔 배움 나눔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성장-ing 대학생 멘토링
▲ 영천교육지원청, '성장-ing 대학생 멘토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성남여자중학교는 8월 2일 하양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성장-ing 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영화 관람을 실시하였다.

여름방학기간 중에 실시하는 ‘성장-ing 대학생 멘토링’은 지난 7월 25일부터 2주 동안 총 10회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며,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은 1~3학년 15명의 멘티 학생들과 대학생 멘토 5명이 학습지도와 문화체험을 병행하며 실시하고 있다.

참여하는 멘티들은 시립도서관 세미나실에서 대학생 멘토에게 학습지도를 받고 있으며 7월 30일에는 영천제과제빵학원에서 쿠키 만들기 체험이 진행 되었으며, 8월 6일에는 카페정원에서 바리스타 체험을 진행 할 예정이다.

여름방학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중인 손OO 학생은 “방학동안 집에만 있었으면 게으른 생활을 했을 것 같은데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해 대학생 언니들도 만나고 친구들도 만나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은 학습지도를 통한 학력신장과 또래관계 형성 및 대학생들과의 관계형성을 통해 정서적 지지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