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김천
김천대 스포츠재활학과 · 탑스포츠심리연구소와 업무 협약 체결학과 맞춤형 실습 활동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 적극 협력 다짐
▲김천대 스포츠재활학과 · 탑스포츠심리연구소 공동업무 협약 체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5일 탑스포츠심리연구소과 김천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간 학과 맞춤형 실습 활동 상호발전을 위한 공동업무 협약을 탑스포츠심리연구소에서 체결했다.

양 기관은 학생들의 추후 학과 학생들의 학과 맞춤형 실습 활동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김천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 김종근 교수는 “본 협약을 통해 스포츠재활에 있어 선수의 심리적 요소의 중요성을 느끼고 스포츠심리영역을 한층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할 수 있게 되어 협약의 중요성과 이번 협약이 학과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탑스포츠심리연구소 추연경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김천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 학생들의 다양한 경험을 부여 할 수 있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 더불어 이번 협약이 상호 발전 할 수 있는 초석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추후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추후, 탑스포츠심리연구소와 김천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는 학과 맞춤형 실습 활동 및 새로운 학문 등에 있어 더욱 많은 경험을 쌓을 것으로 보이며, 상생발전을 위한 좋은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