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의성
의성군, (주)올가홀푸드와 ‘저탄소 농산물 판촉행사’ 진행온라인쇼핑몰 포함 전국 96개점 시식 및 판매행사 열려
▲의성군 저탄소 농산물 큰잔치 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의성군은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와 ‘친환경 농산물 생산‧판매 업무협력 약정’ 체결 7주년을 기념해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의성군 저탄소 농산물 큰잔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탄소 인증’이란 저탄소 농업기술을 적용해 온실가스 배출을 감축한 농산물에 대해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올가홀푸드는 ‘환경 보호에 도움되는 먹거리가 곧 건강한 먹거리’라는 사명을 가지고 소비자에게 까다롭게 관리된 저탄소 인증 농산물을 공급하고 있다.

의성군은 올해도 ▲올가홀푸드 전국 직영점 8개점, ▲롯데백화점‧ 대형마트 내 샵인샵(SIS)점 43개점, ▲온라인쇼핑몰 등 96개점에서 올가홀푸드와 저탄소 농산물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행사는 의성군에서 생산한 고품질 복숭아, 아오리 사과 등의 시식‧할인행사와 의성 농산물 구입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과 함께 진행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의 유통경로 다변화를 통해 생산농가의 판로확대와 소득증대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